랑세 헤로익 EDP 쌀쌀한 겨울날씨에 찰떡인 데일리 남자향수
인스타 핫플레이스인스타잇템 소바쥬는 광활하게 펼쳐진 무한한 대지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습니다. 강렬하고도 깨끗한 향이 거친 야성미와 한꺼번에 고귀한 분위기를 표현합니다. 원초적이고도 시원한 오 드 뚜왈렛, 관능적이고 신비로우면서 오 드 퍼퓸, 온순한 동물의 매력이 담긴 퍼퓸, 세련되고 흥미진진한 엘릭서. 거칠고 야성적인 매력과 화려한 분위기가 어우러진 향수를 확인해보세요. 소바쥬 오 드 뚜왈렛 시트러스 향기가 강렬하게 휘몰아치는 소바쥬 오 드 뚜왈렛은 앰브록산의 고귀한 앰버, 자연에서 탄생한 수지엘레미와 우디 노트가 조화를 이룹니다.
특유의 자신감에 찬 에너지가 느끼는 소바쥬만의 시그니처향은 어디에 있어도 한 번에 느낄 수 있습니다.
자말론 향수 종류
여러가지 향기의 자말론 향수가 출시되어 판매하고 있지만 그 중 가장 마음에 드는 향은 워터릴리 드레스와 튜베로즈 누아, 베티버 팜플므스, 네롤리 정도가 마음레 들었다. 워터릴리 드레스는 풋풋한 생화향기에 오이향이 가미된 시원한 꽃향이었고 튜베로즈 누아는 가볍지 않은 여성스러운 꽃향기로 딥디크의 도 손이 떠오르는 향이었다. 베티버와 네롤리는 모두 시트러스한 향이지만 네롤리가 조금 더 따뜻한 오렌지 꽃향기였고 베티버는 조금 더 톡 쏘는 자몽향이 가미된 듯했다.
퍼퓨머의 한마디
소바쥬는 끝을 가늠 할 수 없습니다.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정교하게 구성된 향은 단지 정교한 뉘앙스로 다듬어내는 것만으로도 독특한 느낌의 매력을 선사합니다. 저는 소바쥬 퍼퓸을 구상하면서 강렬하고 시원한 향기와 깊고 그윽한 오리엔탈 노트가 만났을 때 어떤 느낌이 완성될 것인지를 상상해보았습니다. 소바쥬 본연의 철학을 지키면서 야생 동물처럼 야성적이고 자유로운 측면을 한층 더 강조했습니다. 소바쥬 엘릭서 소바쥬 엘릭서는 강하게 농축된 향기를 지닌 향수로, 흥미진진한 스파이스 노트를 중심으로 한 소바쥬만의 산뜻함과 맞춤 구성된 라벤더 에센스, 달콤하면서도 부드러운 우디 노트가 조화를 이루며 강렬하고 독특하며 흥미진진한 잔향을 남깁니다.
미드나잇 블루 컬러 래커 글래스 보틀에 담겨 향수의 강렬함을 강조시킵니다.
니치 향수 종류
더 많은 브랜드들도 있지만, 니치라는 단어가 무색할 만큼 대중적인 향수 브랜드로 보고된 브랜드만 소개해 드리도록 볼까 합니다. 딥티크 조 말론 르 라보 바이레도 1. 딥티크는 프랑스 브랜드로, 향수 케이스 디자인이 너무나 매력적이라 향만큼이나 케이스 디자인도 유명합니다. 펜화 같은 느낌의 디자인 때문에 화려한 이미지와 세련된 생각 모두 가지고 있어서 많은 곳에서 카피하여 나오고 있을 정도입니다. 향의 전체적인 느낌은, 아기자기한 생각 없이 투박하거나 무겁게 느껴질 수 있으며, 대부분이 애정하고 있기에, 사람들이 많은 곳에서 한 번쯤은 맡아봤을 특정 향?이면서도 대중적인 향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대표적으로, 도손과 탐다오가 있습니다.
퍼퓨머의 한마디
소바쥬 오 드 퍼퓸을 제작할 때, 향수의 강렬함에만 잡중하지는 않았습니다. 소바쥬의 기본적인 향은 이미 정체성이 뚜렷하죠. 강렬한 향 구성을 강조하거나 가득 채우는데 급급하지 않고 주요 노트를 풍부하게 조합하여 새로운 컬러를 입혀주기 위해 더 노력했습니다. 소바쥬 퍼퓸 검은 매력의 소바쥬 향기에 시원한 노트를 채운 소바쥬 퍼퓸이 따뜻한 앰버 톤과 어우러지며 피부 위에 야성적인 자취를 남깁니다. 타오르는 불의 강렬한 냄새가 피어오르는 짙푸른 밤하늘 아래 길들여지지 않은 때묻지 않은 광활함에서 영감을 받아 소바쥬 퍼퓸을 완성하였으며, 만다린 노트와 통카빈향 그리고 샌달우드 노트가 어우러지며 독특한 향을 선사합니다.
소바쥬 퍼퓸은 새로운 미래를 표현한 향수이자 황혼이 내려 앉은 광활한 대지, 그 속에서 펼쳐지는 황홀하고도 도취적인 마법을 느낄 수 있는 향을 선사하는 존재입니다.
자라 향수 용량 및 가격
자라의 조말론 콜라보 향수는 10ml, 40ml와 90ml 로 출시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 만나볼 수 있는 향수의 용량이 30ml, 50ml, 100ml 단위로 출시되는 것과는 조금 다른 용량이었다. 자말론 향수의 정가는 10ml는 11,000원, 40ml는 29,000원, 90ml는 49,000원으로 용량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있습니다. 그러나 세일이 적용된 일부 향수는 40 할인을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MAIN ACCORD
탑다이어리 탠저린, 넛맥육두구 미들다이어리 씨노트바다향, 라벤더 베이스다이어리 앰버 첫향
비누향이 난다. 상쾌하면서도 비누향입니다. 그러면서 섬유유연제 향도 나는데 전체적으로 의류와 연관된 향이 난다. 섬유유연제의 향이 물에 풀린 섬유유연제가 아닌 원액처럼 진한 향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