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북도의회 김천의료원장 후보자 인사청문 실시
경상북도의회 김천의료원장 후보자 인사청문위원회위원장 최태림는 2월 1일 연임에 시도하는 정용구 김천의료원장 후보자에 대한 인사청문회를 실시했다. 정용구 후보자는 고려대학교 의과대학 교수로 30여 년간 근무한 신경외과 분야에서 손꼽히는 권위자로, 지난 2021년부터 현재까지 김천의료원장으로 재직 중입니다. 김천의료원장 후보자 인사청문위원회는 경상북도의회 행정보건복지위원회 위원 전원과 의장이 추천한 3명의 위원 등 총 11명의 위원으로 구성되었으며, 지역거점 공공병원장에게 필요한 리더쉽, 직무수행능력, 도덕성, 자질 등을 후보자가 갖추고 있는지 다각적인 관점에서 심도 있게 검증했다.
영화 촬영지
영화의 배경으로 설정된 곳은 김천시이지만, 현실 촬영지는 정선군입니다. 정선 아우라지나, 정선버스터미널 등이 촬영지로 나오게 됩니다. 영화 3일의 휴가 평점정보입니다. 이영화의 네티즌 평점은 9점대입니다. 하지만 더 시간이 지나서 평점을 확인을 하여야 할듯 합니다. 무대인사 혹은 시사회를 다녀왔던 분들이 평이 그렇게 좋은것은 아니었는데요. 호불호가 조금씩 갈리는 양상입니다. 무었보다도 눈물을 자극하는 포인트가 조금은 아쉽다는 이야기인데요. 박복자가 재혼해서 부잣집에 들어갔는데 왜 식당을 운영해서 살아야 했는지 구체적인 내용이 없습니다.는 점과, 미국 명문대 교수로 있는 딸이 갑자기 엄마의 빈자리를 그리워해서 김천으로 내려와 장사를 하는 설정도 조금은 어색합니다.
3일의 휴가이야기
영화 3일의 휴가가 12월 6일에 전국 극장에서 개봉을 하면서 출연진, 쿠키영상 등에 대한 관심이 많아졌습니다. 간단한 줄거리는 하늘에서 휴가를 받아 내려온 엄마 박복자김해숙 님와 엄마를 그리워하며 엄마의 조리 지침으로 백반집을 운영하는 딸 진주신민아 님의 회복 판타지입니다. 출연진으로는 신민아, 김해숙, 강기영, 황보라, 박명훈 등이 있는데요. 2019년 나의 특별한 형제 영화의 육상효 감독이 연출을 책임져서 만들어서 더욱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최근 동안 대새로 뜨는 국민엄마로 김해숙 님은 3일간 휴가를 맡아서 지상으로 내려온 그리운 엄마로 나옵니다. 진주는 명문대학교 고수로 일합니다. 시골집으로 돌아와 엄마가 하던 낡은 백반집을 운영하는 역할입니다. 쿠키영에 대한 얘기는 결론말 말하자면 없습니다.
댓글